자주하는 질문

1. 예약관련 문의
Q. 결제완료(카드사 승인) 후, 티켓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http://online.trainitaly.co.kr/html/sub_res_tkt.asp 에서 내용을 작성 후, 전달해 주시면 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스페인 사이트에서 진행한 예약을 확인하고 싶어요, 확인 가능한가요?
→ 죄송합니다, 이탈리아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부분은 이탈리아 현지로 직접 연락을 주시어 확인하셔야 합니다. 연락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페인 콜센터/이메일 : http://www.renfe.com/EN/empresa/atencion_cliente/index.html )

Q. 티켓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 구매완료 메일에 첨부된 이 티켓을 출력하시거나 모바일에 담아가시어 탑승하시면 됩니다. 이티켓을 소지한 경우에는 현지에서 새로 티켓을 발권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Q. 결제가 되었는데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바로 도와드리오니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Q. 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사용하시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안심클릭, 안심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을 시, 다른 PC로 진행을 하시거나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시어 결제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Q. 한국대리점 사이트에는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나요?
→ 회원가입 없이 구매가 가능하시고 추후 확인은 영문성함을 알려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Q.스페인 철도청(www.renfe.com)과 한국대리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기본적으로 RENFE.COM의 시스템을 끌어와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닷컴에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외한 요금은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한국대리점은 발권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Q. 구간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현재 직행이 없는경우(공사중) 버스와 기차를 함께 타셔야 하는 구간이 있습니다. 이러한 구간은 한국대리점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한국대리점에서는 직행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티켓판매가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도 검색이 불가능합니다. 티켓판매는 열차의 종류에 따라 다르며, 3개월 또는 2개월 전에 오픈됩니다.

Q. 지도에 있는 역 말고 다른역의 티켓은 구매할 수 없나요?
→ 영문으로 검색하면 모든 역을 검색,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요금 및 환불 관련 문의

Q. PROMO요금은 환불 및 변경이 불가능한가요?
→ 죄송합니다. PROMO 티켓은 환불이나 변경이 어렵습니다. 구매 시, 신중히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요금규정은 http://spainrail.com/kr/fare-classes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결제할 때 유로, 한화가 있는데 차이가 무엇인가요?
→ 유로로 결제하는게 조금 더 저렴하시며 한화를 선택하시면 바로 환전되기 때문에 수수료가 추가가 됩니다.

Q. 결제카드 명의와 탑승객 이름이 다릅니다. 괜찮나요?
→ 네, 문제없습니다.

Q. 카드결제가 잘 안됩니다.
→ 컴퓨터 바탕화면의 인터넷 익스플로어, 크롬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후 재 진행. 카드사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결제를 진행해야합니다.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안심결제를 통해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번을 입력해야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실패 시, 스마트폰으로 한국사이트 접속 후, 결제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좌석지정관련 문의
Q. 좌석지정 하는 것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 현재는 좌석지정이 되지 않으며 지정은 철도청에서 자동 배정됩니다. 좌석은 대부분 모여서 지정이 되나 간혹 옆좌석으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Q&A에 포함된 내용이나 여행관련 문의에 대해서는 답변이 없을 수 있사오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 예약 및 발권관련 문의를 우선적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연락처
영문이름
이메일
연락번호 - -
문의사항

개인정보 사용 동의
위 제공하신 개인 정보는 발권/환불을 위한 목적외 어떤 다른 용도로도 이용되지 않으며 사용 후
즉시 폐기 됩니다. 개인정보 사용에 동의 해주셔야 문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